•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상품문의

안녕하세요, 제가 밥먹을시간을 구매해

다신등급

IAC

  • 2019.12.05 08:03
  • 28
  • 1

안녕하세요, 제가 밥먹을시간을 구매해서 냉동고에 보관했는데 냉동고 관리를 잘못하는 바람에 도시락이 조금 녹았습니다. 얼긴얼었는데, 밥이나 닭가슴살 들이 손가락으로 누르면 조금 눌러지더라구요.
조금 녹은 상태인데 먹어도 괜찮을까요 .. ㅠㅠ?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9.12.05 10:57

    회원님 :)
    냉동식품의 경우 가급적 해동이 되었다면 재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상태가 아니시라면 보관 중에 약간 해동이 된 상태라고 하시니 바로 섭취해주시거나 냉동보관해주시면 괜찮으실 거에요.
    하지만, 보관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부분이라 섭취하시기 전에 제품 포장지가 부풀어 올랐다거나 냄새 등이 상하지 않았는지 꼭 확인하시고 섭취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뜨거운 물에 tea처럼 마셔도 괜찮나

2019.12.05 조회수 : 25
다음글

30일 아침먹기 39일차 성공!

2019.12.05 조회수 : 38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