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밥먹을시간을 구매해
IAC
안녕하세요, 제가 밥먹을시간을 구매해서 냉동고에 보관했는데 냉동고 관리를 잘못하는 바람에 도시락이 조금 녹았습니다. 얼긴얼었는데, 밥이나 닭가슴살 들이 손가락으로 누르면 조금 눌러지더라구요.조금 녹은 상태인데 먹어도 괜찮을까요 .. ㅠ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직각 어깨 라인 만들기 편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회원님 :) 냉동식품의 경우 가급적 해동이 되었다면 재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상태가 아니시라면 보관 중에 약간 해동이 된 상태라고 하시니 바로 섭취해주시거나 냉동보관해주시면 괜찮으실 거에요. 하지만, 보관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부분이라 섭취하시기 전에 제품 포장지가 부풀어 올랐다거나 냄새 등이 상하지 않았는지 꼭 확인하시고 섭취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뜨거운 물에 tea처럼 마셔도 괜찮나
30일 아침먹기 39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 :)
냉동식품의 경우 가급적 해동이 되었다면 재냉동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상태가 아니시라면 보관 중에 약간 해동이 된 상태라고 하시니 바로 섭취해주시거나 냉동보관해주시면 괜찮으실 거에요.
하지만, 보관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부분이라 섭취하시기 전에 제품 포장지가 부풀어 올랐다거나 냄새 등이 상하지 않았는지 꼭 확인하시고 섭취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