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최근..고기가 너무 먹기싫어 죽겠어서..ㅋㅋㄱㄱ9개월을 했더니 진짜 먹기가싫어서 거의 해물이네요
식단 권태기가 겨울에와서 다행입니다ㅜㅋㅋㅋ
치즈 만들어먹는 재미도 쏠쏠 하네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