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동안 20kg감량 가능한가요??
진진구리탱탱
3개월동안 20kg정도 감량하고 싶은데 단기간에 급격한 다이어트는 정말 안좋다고 들어서... 혹시 20kg를 김량 할 때의 적당한 기간은 어느정도 인가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남성호르몬 수치, 테스토스테론 부족? 약 대신 '이것'으로 극복 (진저샷 루틴)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20키로는 6개월~1년에 걸쳐서 빼는 게 적당한 것 같습디다
저도 3개월간 15키로정도 감량했는데 하루에 유산소 운동이랑 식단은 아침 일반식 점심 샐러드 저녁 고구마 계란 등으로 먹어서 빠졌습니다! 그대신 중간 치팅데이때는 운동을 아주 많이 했어요!!
저는 3개월동안 17키로정도 감량을 했는데요 고강도운동 30분 이상과 진짜 죽지 않을 정도로만 먹었던거 같아요 ㅠ
체험단 신청합니다
다른 곳에서도 먹은 맛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키로는 6개월~1년에 걸쳐서 빼는 게 적당한 것 같습디다
저도 3개월간 15키로정도 감량했는데 하루에 유산소 운동이랑 식단은 아침 일반식 점심 샐러드 저녁 고구마 계란 등으로 먹어서 빠졌습니다! 그대신 중간 치팅데이때는 운동을 아주 많이 했어요!!
저는 3개월동안 17키로정도 감량을 했는데요 고강도운동 30분 이상과 진짜 죽지 않을 정도로만 먹었던거 같아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