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주문해서 3개 먹었어요 (알
10개 주문해서 3개 먹었어요
(알리오 볶음밥 , 오므라이스 밥, 두부스테이크밥)
두부스테이크에서 이물질 머리카락 나왔어요
위생관리 꼼꼼히 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혹시 이물질 사진 촬영하신게 있으실까요? 이물질의 경우, 사진이 확인되면
재출고 혹은 환불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ㅠㅠ
해당 건은 고객센터에서 유선 연락 드릴 예정이며
빠르게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차후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꼼꼼히 검수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