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1일 식사운동

날이 추워 운동을 많이 못하겠네요 컨디션도 안좋고~ 그래도 요가는 안빠지고 했어요 오늘 저녁은 탕수육 먹고 야식을 안먹으려구요 다이어트 중 탕수육 먹어도 될지 모르겠어요 어제 먹고 잤더니 살쪘던데^^:
탕수육 오래 지져야겠어요 4분~5분 지졌더니 잘 안익었더라구요 기름 두르고 5분 지지고 후라이팬에 좀 놔둬야 익을 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기쁨샘 맛있는데 살쪄서 안먹어야겠어요 살 엄청 찜
탕슉!
넘 좋아요^^♡
다산댁 신랑 반찬으로 주려고 샀는데 신랑이 아침에 기름진 거 안먹는데서 주말에나 먹으려구요 괜히 샀나 싶네요
탕수육은 다이어트에 안 좋은 음식으로 알고 있어요
밀가루에 기름이 들어가니까 최악의 조합인것 같아요
고탄고지ᆢ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