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후 고구마 먹어도 괜찮아요?
단백질을 먹는게 좋은건 아는뎅
고구마 먹으면 너무 탄수화물이라 운동한게 도로아미타불이 되는건 아니겟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고구마로 탄수 채우시고... 우유나 계란 등으로 단백질 채우세요. 운동 후 단백질 섭취는 중요합니다.
전 운동 후 탄수화물 (고구마나 사과같은) 조금이랑 계란 한 개씩 먹어주는데 살 안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