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
계속 넘 잘 먹어서 많이 불었어요
긴 단식을 하고 있네요
이달도 10일 남았네요
시간이 참 빨리가요^^;;
수고하셨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연말... 약속도 많은데.... 굶는거 싫은데...
ㅠㅠ
다산댁 ㅋㅋㅋ
화이팅!
bora220 고비들이 있죠^^;;
전 블랙커피나 차종류를 자주 마시고 일정이 바쁜날해요.그래야 먹을생각을 덜 해서요^^
꼬옥뺄꺼얌 그니까요. 시간이 참 빨리가죠. 남은기간 함께 힘내봐요^^
저랑 똑같아요ㅠ
저도 많이 불어서 큰일이예요ㅎ
왜이리 약속은 많이 생기는지ᆢㅠ
긴단식 화이팅입니다ㅎ
공복...배고프시지 않으세요?식욕좀 없애고 싶어요 의지가 약한건지 제어가 안되서 어렵네여ㅠ
지난달 실패하고 벌써 한달이~힘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