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 수요일 운동/식단 일기
아... 누가 내살좀 가져갔으면....😰
자고 일어나면 5kg씩 빠져있음 좋겠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서려니야 동생들이랑 30대 마지막 다이어트 달리자고 약속해서 ㅠ 동생은벌써 10kg뺐다고 인증하니 불붙었어요 눈에 뵈는게없음 ㅠ 질수없어요 흑흑😨
진짜 운동 열심히 하시네요
전 운동1도 안해서ㅠ
숨쉬기운동만 한다는...
운동두 열심히 하시구~
저는 오늘 식단 잘하다가
저녁 6시넘어서 꼬임(ㅎㅎ)에 넘어가 만둣국 한~대접 먹고
700칼로리 추가 시켰어요~^^
자전거라도 좀 타는척하고 자야겠어요~^^
완저언승리 꿈같은 숫자네요 ㅋ
이렇게 드시면..
자고 일어나면 500그램씩 쑥쑥 빠질것 같은데요..^^
오우~한달이면 15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