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지만 칼로리를 생각해서 하루
너무 맛있지만 칼로리를 생각해서 하루에 하나씩만 먹고있습니다:) 식감은 시중에 파는 과자중에 롯데 카스타드와 비슷한것 같습니다! 나중에 재구매 할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