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은 뭐 저는 이런 빵의 담백한 맛
맛은 뭐 저는 이런 빵의 담백한 맛을 좋아해서 만족해요! 게다가 탄수화물과 당이 1g? 하지만 단백질은 충만한 영양성분이 최고로 맘에 들어요 하지만 한 봉지에 2 조각 들어있다고 하는데 막상 보니 한 조각처럼 보이길래 뭐지 했는데 정말 얇게 두 조각 맞더라구요 ㅋㅋㅋㅋ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