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해보고싶어요❣
닭가슴살을 간편하게 조리없이 바로 바삭바삭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보여요👍
단백질 보충을 간편하게 할수 있고, 다이어트 중 간식으로 먹을 수 있는데, 여러가지 맛이 있다니,, 칼로리 적당한 것 같아서 너무 좋고, 먹어보고 싶어요❣
체험단되면 열신히 후기 올릴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