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신청합니다🙇♀️
단호박 진짜 너무너무 좋아해요ㅠㅜ
단호박 좋은 점이 칼로리도 낮은데, 배도 금방 부르고, 맛도 달짝지근해서 너무 맛있어요👍
시원하게 샤베트처럼,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먹고싶어요❣
단호박스프나 샐러드로 활용도 가능해서 꼭꼭 먹어보고싶어요
체험단되면 활동 열심히 할수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