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를 해봤는데요
비만 정도는 표준인데 체형은 비만이래요..
몸무게는 표준인데 한 부위만 비만이라는 걸까요?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네요 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보통 키 대비 체중 비율을 가지고 정상 여부를 먼저 판단을 하고 좀 더 세부적으로 들어가서 체지방과 골격근량 즉 체성분 비율을 가지고 체형을 분석합니다.
즉.... 님의 경우 키 대비 체중은 정상이지만 체성분 구성에서 체지방률은 높고 골격근량은 적은... 그런 체성분을 가지고 계시기에 비만 판정을 받으시는 거에요.
이와 반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키 대비 체중은 비만인데.. 체성분 비율이 월등히 좋아 비만이 아닌 경우가 있어요. 보통 이런 몸을 가지신 분들이... 운동 많이 하셔서 근육이 많은 분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