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으로 요거트를 시켜봤는데 혼자서
첨 으로 요거트를 시켜봤는데 혼자서 2통먹는건 무린거 같아요... 350그램에다 아푸리 빵이나 토스트에 발라먹어도 줄지가않아요 더구나 유통기한이 있으니 담부턴 욕심부리지 않도록~~맛은 시큼한게 토스트에 발라먹으면 나름먹을만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