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다이어트 지난주 지지난주 생각도 안하고 ㅎㅎ 너무 훌랑훌렁 보냈어요 ㅠ
3키로가 쪘더라구요 ㅎㅎ
오늘부터 다시! 운동 열심히 하고 이번주는 불어난 살만큼 식단도 조절하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왔는데 앞으로 자주 출석 할께요
월요일 새로운 시작 화이팅입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오늘부터 다시! 뽜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