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가격이 부담스럽긴 했지만 구매해보았는

다신등급

핫나듈셋

  • 2019.11.14 11:56
  • 1,232
  • 0

가격이 부담스럽긴 했지만 구매해보았는데요. 살짝 녹여 먹으려고 했는데 제가 느끼기에 짧았던건지..ㅋㅋㅋ 녹기전에 먹은 느낌입니다. 그런데 제가 제일 크게 느낀 건 깔끔함이었어요. 일반 아이스크림은 설탕이기 때문에 뭐랄까.. 묻으면 끈적하잖아요. 이건 설탕사용안했으니 당연하겠지만 그런거 없고 아주 상큼합니다. 딸기로 주문했거든요. 입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지네요. 실제 딸기가 20%들어갔다고 했는데 시럽향 그런거 아닌 실제 딸기향 은은하게 나면서 맛도 좋구요. 홍국쌀로만든 모나카같은 부분은 좀 달라붙어서 아쉬웠는데, 그것 말고는 아이스크림은 맛있고 좋습니다. 잘 먹을게요.

가격이 부담스럽긴 했지만 구매해보았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이전글

체험단 응모합니다 ❤️❤️

2019.11.14 조회수 : 90
다음글

일단배송짱빨라요 하루만에왔어요 근데

2019.11.14 조회수 : 349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