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이 생각보다 크네요~^^ 기존
용량이 생각보다 크네요~^^ 기존 곤약면보다 식감도 훨씬좋구 맛까지 있어서 더 놀랐습니다~ㅋㅋ
생각보다 양도 좋고 맛까지 있어서 수시로 먹을거 같아요~ㅋㅋ 그래도 부담은 덜하니 맘놓고 먹어도 되겠죠?ㅋ 잘먹을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