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고 편리하게 되어있어 너무 좋아요!! 한가지 아쉬운게 5개 샐러..
깔끔하고 편리하게 되어있어 너무 좋아요!!
한가지 아쉬운게 5개 샐러드 시켰는데
유통기한이 다 이틀남았더라구요..ㅠㅠㅠ
하루에 한끼만 샐러드 먹을려고했는데 유통기한 쪼꼼 지나서도 먹었답니당..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