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다신 역주행 9일차
하악~~ 오늘 막내 유치원 교육설명회가 있어서
아침을 제 시간에 못먹어서 계속 때를 놓치고
결국 세끼 못챙겨먹었지만 마지막 식사를
든든하게 먹어놔서 배가 고프지는 않네요
낼은 드디어!! 술마시는날 ㅋㅋ
운동 좀더하고 자려구요
"나의나라" 보면서~~~ㅋㅋㅋㅋ
적당히마시고 적당히 먹어야죠!!
또 힘들게 안빼려면요^^;;;
이번 주말은 몸무게 안재고 월요일 아침에 재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월요일 아침에 재보는 것도 좋은 방법같아요. 스트레스도 적을 것 같네요^^
건강한 집밥이네요 오늘도 홧팅~!!!
나의나라가 드라마인가요? ㅎ
낼 술 드실때도 적당히 마시고 드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