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받았는데 냉동실에 안넣어놨는데
어제 받았는데 냉동실에 안넣어놨는데 제품에 문제있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주신 상품은 냉동보관 제품인데요, 어제 받으셔서 냉장실에 두신 걸까요? ㅜㅜ
냉장실처럼 냉기가 유지되는 곳에 하루 정도만 보관하셨다면 바로 냉동실에 넣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변질 여부는 보관 온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라 전자레인지 조리 후에 냄새나 맛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 후 섭취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