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딱하고 목막히는듯 오래 씹어야하지만
딱딱하고 목막히는듯 오래 씹어야하지만 저는 이런식감 좋아해서 너무 맛있습니다 잔뜩 재주문했어요 단백질도 많이 들었고 바삭바삭 씹는 식감때문에 좋습니다 저는 갈릭버터맛이 제일 나은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