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리코타 치즈같아요...너무
진짜...리코타 치즈같아요...너무 맛있고 저는 시큼한 요거트를 좋아해서 이게 딱이예요 ㅠ 당 섭취 줄이고 있어서 정 달게 먹고 싶으면 여기다가 과일이나 에리스리톨 섞어먹으려구요. 여태 먹어봤던 요거트중에서 제일 만족스럽습니다. 주1회씩 사먹을 예정이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