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슝 다신일기 4일차. 오늘은 그냥 그런 하루..
아임슝
오늘은 특별하게 식단조절도 없이... 그냥 운동만 했어요.아침엔 항상 먹던 대로 요거트점심과 저녁엔 어제부터 계속 떡볶이ㅠ.ㅠ간식으로 아몬드~운동은 핫요가 1시간, 런닝 1시간(250칼로리)뱃살과 허벅지 안쪽살을 좀 단단하게 해보려고윗몸일으키기 20회씩 3번, 헬스장 다리 쫙 벌리는 기구 15회씩 3번 했어요!꾸준히 하다보면 뱃살도 좀 들어가겠죠...하하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최희, 70kg→50kg대로 내려올 수 있었던 식단의 정체는?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두고보자 전 아직도 뻣뻣해요ㅋㅋ 6개월짼데 그래도 첨보단 나아짐을 느끼며... 위안을 삼고있죠ㅠㅠㅋ
산소같은희야 현재몸무게라고 써있는데 밑에 네모칸 터치하면 입력하게 되던걸요!!!?? 만보계는 그냥 신경쓰지않고 하루종일 켜둬요. 정확하진 않아도 만보계에 표시된 것보단 더 많이 움직일거라고 생각하면서ㅎㅎ
만보계도 해보니 핸드폰을 안흔들고 들고만걸우가면 아주천천히 쪼금씩 올라가고 팔을 흔들면 6~15정도가 훅훅 올라가버리던데요....
아임슝 님~ 저위에 현재몸무게 어떻게 기록하세요? 난 아무리 써봐도 안써지던데....ㅠㅠ
저도 핫요가 했었는데 전 몸이 뻣뻣해서 고생꽤나 하면서요. 홧팅!
열심히하다보면 잘될거라 믿습니다!!화이팅!!
핫요가 다니고싶네요ㅠ저도 떡볶이 킬러라 끊기가 힘드네요.
죽을때까지(도전D-25)
[04일] 2014.11.04.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두고보자 전 아직도 뻣뻣해요ㅋㅋ 6개월짼데 그래도 첨보단 나아짐을 느끼며... 위안을 삼고있죠ㅠㅠㅋ
산소같은희야 현재몸무게라고 써있는데 밑에 네모칸 터치하면 입력하게 되던걸요!!!?? 만보계는 그냥 신경쓰지않고 하루종일 켜둬요. 정확하진 않아도 만보계에 표시된 것보단 더 많이 움직일거라고 생각하면서ㅎㅎ
만보계도 해보니 핸드폰을 안흔들고 들고만걸우가면 아주천천히 쪼금씩 올라가고 팔을 흔들면 6~15정도가 훅훅 올라가버리던데요....
아임슝 님~ 저위에 현재몸무게 어떻게 기록하세요? 난 아무리 써봐도 안써지던데....ㅠㅠ
저도 핫요가 했었는데 전 몸이 뻣뻣해서 고생꽤나 하면서요. 홧팅!
열심히하다보면 잘될거라 믿습니다!!화이팅!!
핫요가 다니고싶네요ㅠ
저도 떡볶이 킬러라 끊기가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