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후기를 단호박에다 써버렸네요.
고구마 후기를 단호박에다 써버렸네요....ㅎ 단호박보다느누역시 고구마가 좀 나아요. 드 단호박 껍질의 박과 식물 냄새 아시죠?ㅎ 그것보단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