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구매후기

맛있어요~ 근데 카레는 진짜 최악이어

다신등급

aphroditam

  • 2019.11.02 15:50
  • 361
  • 1

맛있어요~
근데 카레는 진짜 최악이어서 한입도 안먹고 다 버리는중....ㅎ 카레 제발 빼주세요 진심 역해요 ㅠㅠ
밥은 다 맛있는데 역시 곤드레에 가시?는 좀 먹기 불편하고
닭가슴살소세지에 살짝 비린내는 어쩔수 없나봐요 ㅠ
고구마는 진~짜 달고 콩도 먹을만해요 ㅎㅎ 그리고 볶음김치는 진짜 맛있어요!ㅋㅋ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맛있어요~
근데 카레는 진짜 최악이어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19.11.05 13:41

    안녕하세요. 회원님 :)
    반찬 일부가 입에 안 맞으셨나봐요 ㅠㅠ
    다신샵 도시락은 모두 건강한 재료와 영양성분, 맛까지 모두 고려하여 정성스럽게 만들고 있습니다만 입맛은 개인별로 다르게 느끼실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남겨주신 후기 내용은 제조사에 전달하여 더욱 맛있고, 건강한 도시락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고구마 후기를 단호박에다 써버렸네요.

2019.11.02 조회수 : 12
다음글

건강땜에시켜먹게되네요.두번째임

2019.11.02 조회수 : 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