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근데 카레는 진짜 최악이어
맛있어요~
근데 카레는 진짜 최악이어서 한입도 안먹고 다 버리는중....ㅎ 카레 제발 빼주세요 진심 역해요 ㅠㅠ
밥은 다 맛있는데 역시 곤드레에 가시?는 좀 먹기 불편하고
닭가슴살소세지에 살짝 비린내는 어쩔수 없나봐요 ㅠ
고구마는 진~짜 달고 콩도 먹을만해요 ㅎㅎ 그리고 볶음김치는 진짜 맛있어요!ㅋㅋ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반찬 일부가 입에 안 맞으셨나봐요 ㅠㅠ
다신샵 도시락은 모두 건강한 재료와 영양성분, 맛까지 모두 고려하여 정성스럽게 만들고 있습니다만 입맛은 개인별로 다르게 느끼실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남겨주신 후기 내용은 제조사에 전달하여 더욱 맛있고, 건강한 도시락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