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식빵 테두리 맛 나요 ㅋㅋ
맛있어요~ 식빵 테두리 맛 나요 ㅋㅋ
일반 과자보다 확실히 딱딱하고 텁텁한데
영양성분 생각하면 이정도면 아주 훌륭해요.
쿠키는 포화지방이 너무 많아서 일부러 통밀다닝단백칩만
시켰어요. 재구매 의사 10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