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첫 인바디를 쟀다..
체중이 아주 많이나가는 건 아니라서 안심하고 있었는데, 인바디를 쟀더니 체지방이 33%라고 나이에 비해 심각한 편이라네요..갑자기 먹을 걸 다 끊고 그럴 순 없지만 차근차근 운동이랑 식단을 바꿔나가려고 합니다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