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asd258 끼니당 500~700정도 드세요
asd258 몸 상해요^^ 체중 감안하면 2000은 드시는게 좋고 운동은 관절에 무리가 없다면 천천히라도 뛰시는게 좋구요^^
ssoma 500칼로리 맞춰서먹고, 런닝머신 속도 5에 해놓고 40분정도 하는데 괜찮나요,,,
3끼 제 때, 골고루, 적당량 드시면서 하루 30~60분, 주 3~5회 유.무산소 운동 병행해 주시면 됩니다. 가급적 간식이나 술 같은것들 줄이시는게 좋고... 이게 어려우실텐데... 그래서 3끼 잘 챙겨드시라고 한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