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도 벨라잼과함께😉

오늘 참고참다 빵을꺼내서 키위맛 올려 냠냠했어요ㅎㅎ
조금만 올려도 다발리지만 저는 아침부터 단게 너무 먹고싶어서 키위씨도 씹을수있게 많이올려서 먹었어요~~
역시 키위맛은 씹는맛도있어 더좋은거같아요!!!
단맛도 잔뜩이라 아침부터 충전해서기부니좋네욥
요거트에 먹어도맛있지만 빵에 발라먹는게 더맛있네욥🤭
진짜 완전 좋아요ㅠㅠ 빵없이 못사는저에겐 한줄기 빛같은존재네요🤤
다음엔 계란후라이도 같이 올려먹어볼까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