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신 닭가슴살 닭강정 비빔치킨? 주문
닭신 닭가슴살 닭강정 비빔치킨? 주문 하려고 하는데 집에 전자렌지가 없어서 냉동보관후 끓는 물에 넣어도 괜찮을까요~? 가능하면 주문하고 싶어서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해당 제품은 자연해동후에 뜨거운 물에 봉지째 약2~3분간 담가두셨다가 섭취하셔도 괜찮은 제품인데요.
맛이 조금 떨어질수도 있어서 전자레인지 조리 또는 후라이팬에
구워드시는것을 권장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