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는 왜..?? 정말 너무 맛 없었
딸기는 왜..?? 정말 너무 맛 없었어요..
그나마 카카오가 먹을만하고 그다음은 녹차..
딸기는 최악이네요.. 개인의 취향 차이겠죠??
전 딸기맛에 나오는 인공적인맛(?)이라고 할까요?? 그게 넘기기가 힘들었어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