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8일 식사운동

약속 있었는데 2000은 안넘었네요 집에 와서 사이클하고 있어요 홧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기쁨샘10월까지다산댁 좀 헤이해져서 걱정이예요 다시 열심히 해야죠 홧팅^^*
약속이 있어도 잘 조절하시고 싸이클도 타시고ᆢㅎ
화이팅 입니다^^
약속이 있었는데 2000미만! 이렇게 조절하다보면 목표에 도달하는 날이 곧 올 겁니다! 화이팅!
마무리 운동까지 다여트 의식하며 절식하고 조절하는 모습이 멋져요
의식하고 생활하는게 중요하죠^^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