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운동시작이요^^
또실또실이
간혈적 단식에 운동도 하면좋을것같아서 시작 했습니다오늘은 25분이지만 내일은 40분?? ㅋ 이렇게 늘려가려구요간혈적단식 하시는분중에 운동하시는분 계신가요? 공복에 아침 운동이 좋다는데 그만큼 너무 힘들어요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저두 아침에 공복상태에서 수영을한답니다 아침에 운동하고나면 하루가 개운하니 기분이좋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와~~전 꿈도못꿔요~~화이팅 입니다~.^
저는 12시에 먹는건데 11시넘으면 시계만 봐요ㅋㅋ지금도 언제쯤이나 12시가 되려나 싶어요ㅋ같이 견뎌요~
저 공복 운동해요ㅎㅎ 특히 단식 1~2시간 남기고 넘 배고파서 단식 거의 끝날 때쯤 운동가요^^
[12일차] -0.3 자연식물식으로~~
안녕하세요 같이 시작해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두 아침에 공복상태에서 수영을한답니다 아침에 운동하고나면 하루가 개운하니 기분이좋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와~~전 꿈도못꿔요~~화이팅 입니다~.^
저는 12시에 먹는건데 11시넘으면 시계만 봐요ㅋㅋ지금도 언제쯤이나 12시가 되려나 싶어요ㅋ같이 견뎌요~
저 공복 운동해요ㅎㅎ 특히 단식 1~2시간 남기고 넘 배고파서 단식 거의 끝날 때쯤 운동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