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64일차

이번달은 운동과 식단 모두 조금 풀어주고 있어요. 외식도 많고 일도 많아서 병행하기가 쉽지 않네요ㅎㅎ 대신 간헐적 단식 16:8을 시작했습니다. 아침은 9시쯤 먹고 저녁은 5시 전에 마무리하고 있어요. 이번달 목표는 65의 정체기를 탈출하는 것입니다. 간헐적 단식이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화이팅입니다~~
🤗🤗🤗
다산댁 전 다산댁님과 기쁨샘님처럼 긴 단식은 어려워서 16:8로 시작해보려고요ㅎㅎ
우와~
간헐적단식 시작하셨어요?ㅎ
좋은 효과가 있길 바래요
화이팅 입니다^^
꼬옥뺄꺼얌 근육운동을 안하고 있어서 더 정체중일 수도 있겠네요. 우선은 식단만으로 60대 초반까진 빼볼까 하는데 간헐적 단식으로 효과를 봤으면 좋겠어요ㅎㅎ
전 71의 정체기를 몇 달째~몸무게는 안줄어도 근육량은 늘고 있을테니 넘 걱정마세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