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7
기쁨샘
단백질 챙기기 3일째크게 간식이 땡기지 않고 좋아요점심에 넘 잘 먹어선지 저녁때인데 아랫배가 더부룩해서 저녁을 고민하다가 식단일기쓰고 패쑤~~컨디션이 좋아져서 운동도 평소보다 조금 더 했네요내일도 화이팅!수고하셨습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냉방병, 여름감기, 일본에서는 이 음식으로 관리한다(생강즙 진저샷)
자기관리 끝판왕 '진서연'! 무조건 빠지는 그녀의 식단 정체는?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2탄-
단기간 찐살, 1달만에 4.4kg뺀 자기관리왕! 완벽한 눈바디!
꼬옥뺄꺼얌 참 잘먹죠^^님도 화이팅!
다산댁 간간히 간식 떠오르지만 힘들지 않더라구요단백질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네요^^
10월까지 감사해요. 화이팅!
갈비 맛나겠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맞아요ㅎ단백질 잘 챙겨 먹으면 크게 간식 생각이 안나죠ㅎ운동도 많이 하시고ᆢ대단하세요^^
컨디션이 좋아지셨다니 다행입니다 :) 기쁨샘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내일도 화이팅이어요!
5일쌔 1.2킬로 빠짐
개맛잇어요ㅜ 진짜 아침에 데워서 먹기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꼬옥뺄꺼얌 참 잘먹죠^^
님도 화이팅!
다산댁 간간히 간식 떠오르지만 힘들지 않더라구요
단백질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네요^^
10월까지 감사해요. 화이팅!
갈비 맛나겠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맞아요ㅎ
단백질 잘 챙겨 먹으면 크게 간식 생각이 안나죠ㅎ
운동도 많이 하시고ᆢ
대단하세요^^
컨디션이 좋아지셨다니 다행입니다 :) 기쁨샘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내일도 화이팅이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