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의사 있어요!! 맨날 다이어트한
재구매의사 있어요!! 맨날 다이어트한다고 고구마찌고 껍질벗겨서 먹고 그랬는데 이건 들고다니면서 간편하게 먹기 좋은것 같아요. 자색이랑 군고구마 둘다 맛있어요ㅎ 군고구마가 조끔 더 달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