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국이 정말 잘 안질리고 든든하게 먹기 좋음 닭가슴살 건더기가 생..
미역국이 정말 잘 안질리고 든든하게 먹기 좋음
닭가슴살 건더기가 생각이상으로 실하고 커서 씹는맛도 있음
완전 만족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