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한개먹어봤는데 제 입맛엔 양상추
ㅠㅠ 한개먹어봤는데 제 입맛엔 양상추인가봐요 ㅜㅠ아삭아삭 다른건 쓰다..써... 올리브도 별로 안죠아해서 ...흑흑 다른 샐러드를 찾아봐야겠어요 제품은 엄청신선하고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