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정도 꾸준히 먹고 있는데 정말
6개월정도 꾸준히 먹고 있는데 정말 괜찮아요. 저는 이걸로 곤약밥해서 반그릇 정도 많이 먹을 떄는 최대 한 그릇까지 먹는데 좋습니다~
딱히 속시 부대끼거나 하는 느낌도 없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