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개인적으로 삼시세끼 챙겨먹되 아침에 과일 저녁에 채소 특히 케일이 도움이 많이 됐어요 물도 많이 드셔주시면 좋습니다
네, 일단 부피를 늘려야 되요. 그리고 수분섭취, 적당한 운동 그리고 밤에 푹자는 것도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