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게 다이어트 할수 있을 것 같아요~^^
먹고 나서 죄책감 느끼는 것이 아니라
먹기 전에 미리미리 체크하는 습관 들이고 있어요.
모두 원하시는 몸무게를 이루시기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