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빵은 이게 갑!

진짜 꾸덕하고 퍽퍽하면서 살짝 바스러지는데
입안에 수분 쫙 빼가는 그런 맛입니다
너무 맛있고 배부른데 칼로리는 300kcal도 안해요ㅠㅠ
종종 시켜먹을 것 같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날쎈차차 아이디어스에서 5개 세트로 사먹었어요!!!
맛나보이네요
혹시 어디서 주문해서 먹는지 알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