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55.6
오늘은 어제 먹다남은 치킨에 치밥해서 반찬이랑 먹엇어용
그리고 저녁에는 두유 1개 먹엇습니당
치킨의 영향인지 대자연 호르몬의 영향인지는 모르겟지만 치킨한마리 먹엇다구 거의 1키로 증가~.~
빨리 내일 헐리우드 48시간이 왓으면 좋겟어요ㅠㅠ 디톡스해서 다 빼내게ㅠㅠㅠ
치킨도 먹엇으니 다시 맘잡고 열씨미 해야겟어요!! 화이띵!!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