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과자보다는 당연히 덜 부드럽고 덜
일반과자보다는 당연히 덜 부드럽고 덜 달콤해요.. 그건 그럴 수밖에 없는거고 ㅠ ㅠ
전 인절미가 젤 맛났어요. 과자 식감이 그리울때 먹으니 좋더라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