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데 억지로 다먹었어요ㅠ
복숭아 한개랑 계란 두개인데.. 칼로리를 너무적게 섭취하여서 저걸 다 먹어야했어요ㅠㅠㅠ 진짜 토할꺼같은데 억지로 다 섭취했는데 괜찮겠죠?? 살찌려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