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넘넘 맛있어요. 둘 다 맛있는데
진짜 넘넘 맛있어요. 둘 다 맛있는데 로제가 더 맛있네요 전. 제가 스파게티 진짜 좋아해서 다이어트하면 참아내기 힘들어하는데 이것때문에 칼로리 걱정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다음에 또 사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