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씩 시겨서 먹어봤는더요. 호박빵이
하나씩 시겨서 먹어봤는더요.
호박빵이랑 팥빵은 재구매 의사 있어요.
달달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아이들은 취향이 아니라서 재구매할것같진 않아요.
문제는 호박빵이랑 팥빵은 탄수가 좀 있어서 먹으면 혈당이 140을 넘기네요. 당뇨병 있으신분은 반쪽씩 먹어야겠어요.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