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넘오 맛있어요 사실 저번에
ㅠㅠㅠㅠ넘오 맛있어요
사실 저번에 시켰었는데 맛있어서 재구매한거에요
근데 저번엔 50g씩 나누어져있었는데
이제 100g 주는걸로 바꼈나보네요?ㅠ
그래도 맛있어욥 닭가슴살 치고 부드러워서 너무좋아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