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밀당젤나또가 간식으론 젤 나아또~♡

음.
역쉬나 부담없는 간식~^^
요즘 고칼로리 음식은 부담되는 중인데 정말 양심에 가책없이 먹을 수 있답니당~!!
저는 원래 녹차아이스크림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요건 녹차의 찐~한 맛이 꽤 좋더라구요.
맛나게 먹었습니다.
특히 겉의 쫀득함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조화가 좋았구요.
ㅎㅎ
이 늦은밤 또 생각나는군요.
그.러.나...
내일을 위해 양보하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