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먹어보진 않았너요 근데 씨제이 배송진짜 최악이예요 ㅠㅠ 사일걸려..
아직 먹어보진 않았너요 근데 씨제이 배송진짜 최악이예요 ㅠㅠ 사일걸려와서 다 녹고 .. 이거 그냥 재냉동 했다가 먹어도 되는거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